금정굴인권평화재단 2013년 결산내용입니다
2014.03.06 10:45
지난 2월 22일 이사회에서 승인된 '2013년 재단법인 금정굴인권평화재단 결산내역'입니다.
2013년 기본재산 외 경상비, 목적사업비로 지출되고 남은 유족후원금, 이자 수입은 2014년 목적사업준비금으로 이월되었습니다.
자세한 내용은 다음 표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○2013년 수입지출 총괄
수입 |
지출 | ||
출연금 |
704,900,000 |
임금 |
16,550,000 |
후원금 |
225,958,373 |
경상비 |
17,986,440 |
이자수입 |
12,039,047 |
전세보증금 |
60,000,000 |
사회단체보조금 |
3,391,970 |
자체사업비 |
4,392,900 |
단체보조금사업비 |
3,391,970 | ||
차기 이월금 |
843,968,080 | ||
수입 총계 |
946,289,390 |
지출 총계 |
946,289,390 |
▪초기 총기부금은 930,858,373원(출연금+후원금) |
○2013년 수입 세부
항목 |
금액 |
비고 | |
출연금 |
기본재산 |
500,000,000 |
|
보통재산 |
204,900,000 |
사무집기 등 | |
후원금 |
금정굴유족후원 |
223,086,678 |
|
*CMS후원 |
661,695 |
||
일반후원 |
1,550,000 |
김포유족회 등 | |
행사후원 |
660,000 |
출범식, 강연회 등 | |
이자수입 |
*정기예금수입 |
12,027,577 |
|
입출금예금수입 |
11,470 |
||
보조금 |
고양시 |
3,391,970 |
평화박람회 |
수입 총계 |
946,289,390 |
○2013년 지출 세부
항목 |
금액 |
세부항목 |
금액 |
비고 | |
경상비 |
*급여 |
16,550,000 |
기본 |
9,000,000 |
상근 1인 |
상여금 |
450,000 |
||||
임시 |
6,200,000 |
부분상근 2인 | |||
퇴직급여충당금 |
900,000 |
상근 1인 | |||
*복리후생비 |
1,364,680 |
식대 |
646,760 |
||
4대보험료 |
717,920 |
||||
여비교통비 |
682,380 |
택시요금 |
123,480 |
||
식사대 |
58,500 |
||||
통행료 |
50,400 |
||||
주유비 |
450,000 |
설립준비 등 | |||
접대비 |
304,500 |
식대 |
61,000 |
||
차대 |
23,820 |
||||
선물대 |
60,000 |
||||
화환대 |
100,000 |
||||
다과 |
59,680 |
||||
*통신비 |
432,660 |
우편료 |
105,460 |
||
인터넷사용료 |
313,200 |
LGU+ | |||
택배비 |
14,000 |
||||
*수도광열비 |
1,946,200 |
관리비 |
1,946,200 |
||
세금공과금 |
5,137,780 |
면허세 |
5,075,280 |
등록면허세 | |
주민세 |
62,500 |
||||
도서인쇄비 |
1,422,000 |
신문 |
90,000 |
한겨레신문구독 | |
명함인쇄대금 |
1,332,000 |
자료집 제작 | |||
회의비 |
504,010 |
회의시 식대 |
482,000 |
||
차대 |
22,010 |
||||
사무용품비 |
171,500 |
문구대 |
171,500 |
||
소모품비 |
4,491,300 |
사무기기 |
4,271,300 |
에어컨 등 | |
기타 |
220,000 |
이불, 족자 | |||
지급수수료 |
1,386,230 |
수수료 |
1,256,330 |
공증료 등 | |
송금 수수료 |
9,900 |
||||
기기설치비 |
120,000 |
에어컨 설치 | |||
*홍보비 |
143,200 |
웹호스팅 |
143,200 |
도메인, 진보넷 | |
사업비 |
자체 |
4,392,900 |
홍보비 |
394,510 |
초대장발송 등 |
인건비 |
1,250,000 |
||||
진행비 |
2,748,390 |
행사진행비 | |||
활동비 |
경상비에 포함 | ||||
보조(고양시) |
3,391,970 |
홍보비 |
472,300 |
||
인건비 |
1,619,670 |
||||
진행비 |
1,300,000 |
||||
활동비 |
자부담 | ||||
임차료 |
60,000,000 |
사무실 임차료 |
60,000,000 |
||
차기 이월금 |
843,968,080 |
차기 이월금 |
843,968,080 |
||
지출 총계 |
946,289,390 | ||||
*경직성 경비로 2013년 20,611,250원임. |
○고양시 보조금사업(토론회) 수입・지출 현황
수입항목 |
금액 |
지출 항목 |
금액 | |
사회단체보조금 |
3,391,970 |
통신비 |
우편요금 |
72,300 |
사무용품 |
문구 등 |
151,100 | ||
행사비 |
다과 |
68,570 | ||
강의료 |
증언 및 발표 |
1,300,000 | ||
자료집 |
인쇄 등 |
1,400,000 | ||
홍보비 |
초대장디자인 |
400,000 | ||
합계 |
3,391,970 |
합계 |
3,391,970 |
▢ 2013년 12월 31일 현재 자산 내역
항목 |
금액 |
비고 | |
현금 |
정기예금 |
830,000,000 |
|
자유입출금예금 |
13,968,080 |
||
임대료 |
전세보증금 |
60,000,000 |
2013년 3월 계약 |
소모품 |
사무기기 |
3,593,040 |
4,491,300×0.8(5년 감가상각) |
합계 |
907,561,120 |
댓글 0
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 수 |
---|---|---|---|---|
118 | 2013년 11월 수입 및 지출현황 | 관리자 | 2013.06.17 | 4059 |
117 | 2016년 10월 수입지출현황입니다. | 사무국 | 2017.11.30 | 3832 |
116 | 2017년 10월 후원에 감사드립니다. | 사무국 | 2017.11.30 | 3655 |
115 | 2014년 5월 수입지출 현황입니다 | 관리자 | 2014.06.09 | 3568 |
114 | 2014년 6월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| 금정굴재단 | 2014.07.07 | 3529 |
113 | 2014년 4월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| 금정굴재단 | 2014.05.12 | 3520 |
112 | 2016년 4월 수입지출 현황입니다. | 사무국 | 2016.05.02 | 3508 |
111 | 2015년 11월 수입지출 현황입니다. | 사무국 | 2015.12.07 | 3490 |
110 | 2014년 2월 수입 지출 현황입니다 | 금정굴재단 | 2014.03.06 | 3486 |
109 | 2014년 4월 수입지출 현황입니다 | 금정굴재단 | 2014.05.12 | 3484 |
108 | 2015년 8월 수입지출 현황입니다. | 사무국 | 2015.09.01 | 3482 |
107 | 2014년 3월 수입지출현황입니다 | 금정굴재단 | 2014.04.08 | 3476 |
106 | 2013년 12월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| 금정굴재단 | 2014.01.07 | 3474 |
105 | 2013년 12월 수입 및 지출 현황입니다 | 금정굴재단 | 2014.01.07 | 3474 |
104 | 2014년 7월 수입지출현황입니다 | 금정굴재단 | 2014.08.13 | 3472 |
103 | 2014년 1월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| 금정굴재단 | 2014.02.04 | 3471 |
102 | 2013년 11월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| 금정굴재단 | 2013.12.09 | 3471 |
101 | 2014년 5월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| 관리자 | 2014.06.09 | 3470 |
100 | 2014년 7월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| 금정굴재단 | 2014.08.13 | 3469 |
99 | 2014년 6월 수입지출현황입니다 | 금정굴재단 | 2014.07.07 | 3469 |